다날, 삼성페이 휴대폰 결제 인기 '후끈'...세븐일레븐 이벤트 조기 마감
다날, 삼성페이 휴대폰 결제 인기 '후끈'...세븐일레븐 이벤트 조기 마감
  • 설정규 기자
  • 승인 2019.12.12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대표 최병우)은 지난 9일부터 진행한 세븐일레븐 ‘다 가져가’ 이벤트를 조기마감 했다고 12일 밝혔다.

다날은 휴대폰 결제 오프라인 서비스가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첫날 이벤트 참여자 2만5천여명을 돌파하는 등 당초 계획했던 이벤트 기간보다 빠른 시점에 선착순 5만명을 달성했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삼성페이 다날 휴대폰 결제로 1만원 이하 결제 시 최대 90% 할인된 가격인 단돈 1천원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마련됐다.

다날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11일 오후 선착순 5만명을 돌파했으나,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11일 18시까지 추가 진행 후 이벤트를 종료했다.

휴대폰 결제 오프라인 서비스는 삼성페이 내 휴대폰 결제를 선택하여 최초 1회만 인증하면 이후 결제 시 생체인증 또는 비밀번호 인증만으로 결제가 가능하며, 휴대폰 개통과 동시에 누구나 삼성페이를 통해 간편하게 휴대폰 결제를 실생활에 사용할 수 있다.

박지만 결제사업본부장은 "휴대폰 결제 오프라인 서비스에 다양한 연령층의 높은 관심과 참여가 이어졌으며,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편리성을 실감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당초 예상보다 빠르게 선착순 5만명을 달성해 이벤트를 조기마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대형 가맹점을 늘려 나가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많은 고객들이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